본문 바로가기

패션&아이템 등

커플잠옷 겨울용으로 딱 좋은 홈웨어 추천

겨울을 맞아 부부, 부모님 커플잠옷 장만한 제품들 공유합니다.

위아래 세트가 아닌 편하게 입을 홈웨어로 극세사 수면바지로 선택했는데요. 이유는 남자들은 대부분 답답하다고 잠옷을 안챙겨입고 입고 자더라도 자는 도중에 덥다고 벗어버리기 일쑤라 퇴근하고 집에서라도 입으라고 바지만 구입했습니다. 

극세사 재질로 부드럽다

일반 저렴이 기모수면바지보다 극세사로 재질이 맨들맨들하고 속에 기모 또한 얇은 기모로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러운 느낌이 너무나 좋았어요. 잠옷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이브니에에서 나온 수면바지인데 기장, 통 모두 넓고 마음에 들어 겨울용 홈웨어로 딱 맞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5가지 였어요

부부가 선택한 디자인은 독특한 진한 민트계열의 색상에 레몬 캐릭터 패턴이 있는 커플잠옷 제품인데 겨울이라고 칙칙한 색상의 옷보다는 집에서는 이런 밝은 색상의 옷을 선호합니다. 그밖에도 어두운 계열 그리고 연말 분위기에 맞는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요.

쨍쨍한 밴드, 부드러운 기모

그동안 6~7천원짜리 저렴한 수면바지는 많이 입어봤는데 다음해면 고무줄도 금세 늘어나고 두꺼워서 따듯하긴 한데 너무 덥고 움직이는데 불편하고 기모도 두터워서 그런지 땀흡수가 제대로 안되는 것이 단점이었다면 이번에 구입한 커플잠옷 수면바지의 경우는 정말 보들보들하고 안쪽 기모도 부드러워서 저도 남편도 모두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여자 사이즈 66반까지

사이즈는 두가지가 준비되어있는데 여자FREE는 66반까지 가능하고 남자FREE는 100사이즈이고 여자는 77반까지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똑같은 커플잠옷 디자인으로 엄청 귀엽지 않나요?

색상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핸드폰 사진으로 찍었을때는 진한 녹색이었는데 입은 후에 찍은 사진을 보면 민트색처럼 보이는데 신기하네요. 빛이 비추는 것에 따라서 달라지나봐요.

남자 실착용 사진

남편의 키가 176센치, 몸무게는 78인데요. 다리가 짧은 편이라 그런지 9부바지라 되어있는데 그냥 긴바지가 되어있네요. 겉감, 안감 모두 보들보들해서 좋다고 하네요. 슬슬 겨울이 오면서 추워지는데 수면바지는 필수죠. 남자들 자면서 이불 걷어차고 자는데 이렇게 바지로 입혀두면 그래도 자면서 잘 벗진 않더라고요.

극세사 수면바지로 커플잠옷 세트 찾고 있다면 상하세트 말고 간단하게 홈웨어로 입을 수 있는 것도 추천해요. 신혼부부 선물로 상하의 잠옷세트도 맞추고 선물도 받았는데 결국엔 편한게 최고인지 겨울이면 수면바지만 찾게 되니깐요. 이거 저희 집만 그런가요? ㅎㅎ 

부모님 선물용 다른 디자인

이건 조금은 점잖은 디자인으로 부모님 선물용으로 구입한 커플잠옷 수면바지입니다. 너무 밝은 색상보다는 어두운 차콜, 네이비로 어른들도 집에서 입기 좋을거라 생각해서 선택해봤어요.

역시나 똑같이 겉감, 안감 극세사 재질로 보들보들하답니다.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어른들이 좋아하실지 모르겠는데 선물하는 입장에서 좋아하셨으면 하네요. 나이 있다고 너무 점잖은 것 보다 가끔 이런 디자인도 좋을거 같아서..

무튼 같은 재질과 사이즈로 다른 디자인이 있다 참고용으로 잠시 입고 사진 찍어봤습니다~

https://bit.ly/3Xkis8n

 

다양한 디자인, 극세사 커플 수면바지 : 달봉리빙

연말 크리스마스 파자마파티 딱 어울리는 따듯한 잠옷바지

smartstore.naver.com

연말이라 파자마파티, 크리스마스파티 등 커플잠옷 찾는 연인들 많을텐데 조금 비싸도 만 오천원 안되는 가격이니까 기왕이면 극세사 재질로 좋은 수면바지로 구입하고 오래오래 이쁘게 입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위에 링크에서 매주 리뷰 이벤트로 포인트도 지급받을 수 있다니까 이쁘고 좋은 제품 합리적 쇼핑 즐기세요~